클레르 옵스퀴르: 33 원정대
"해가 지날 때마다, 우리는 지워진다." 일 년에 한 번씩, 페인트리스는 잠에서 깨어나 거석 위에 저주받은 숫자를 적습니다. 그리고 그린 숫자보다 나이가 많은 모든 사람은 연기로 되어 사라지고 맙니다. 해가 지날 때마다 그 숫자는 줄어들고, 더 많은 사람들의 존재가 지워집니다. 내일이면 그녀가 다시 깨어나 숫자 "33"을 그릴 겁니다. 그리고 내일이면 우리는 페인트리스를 처치하는 최후의 임무를 수행하러 떠납니다. 그녀가 다시는 죽음을 그리지 못하게 할 겁니다. 우리는 33 원정대입니다. 클레르 옵스퀴르: 33 원정대는 독특한 실시간 메커니즘이 가미된 혁신적인 턴제 RPG로, 그 어느 때보다 몰입도 높고 스릴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벨 에포크 시대의 프랑스에서 영감을 받은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며 무시무시한 적들과 맞서 싸우세요. 반응형 턴제 전투 새롭게 진화한 JRPG의 정수를 보여주는 이 게임에서는 실시간 액션이 턴제 전투의 핵심적인 재미를 보강해 줍니다. 장비, 능력치, 기술, 캐릭터 시너지 효과를 활용하여 나만의 플레이스타일에 맞춘 고유한 원정대원 빌드를 구성하세요. 전투에서는 실시간 회피와 쳐내기, 카운터 등으로 적극적인 공세를 펼치고, 공격 리듬에 숙달하여 연쇄 콤보를 쌓고, 자유 조준 시스템을 이용해서 적의 약점을 직접 공략하세요. "내일은 온다." 시간이 단 일 년 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구스타브와 마엘, 동료 원정대원들을 이끌고 페인트리스의 죽음의 굴레를 끊어내기 위한 필사적인 여정에 오르세요. 이전 원정대의 흔적을 따라가며 그들이 맞이한 운명을 알아내세요. 불가능한 역경에 맞서 함께 싸우는 33 원정대의 원정대원들과 조금씩 가까워지세요. 아찔하리만큼 아름다운 세계 초현실적인 적들이 배회하는 매혹적인 세계를 탐험하세요. 비사주의 섬부터 잊힌 전장까지, 숨 막히게 아름다운 풍경 속을 거닐며 수많은 비밀과 숨겨진 임무를 찾아내세요. 전설 속 존재들을 동료로 맞이하세요. 특별한 친구를 만나 새로운 이동 수단을 확보하고, 세계 지도 속 비밀 지역을 발견해 보세요. 언리얼 엔진 5의 경이로운 그래픽으로 구현되고 가슴 시린 사운드트랙이 함께하는 Sandfall Interactive의 놀라운 데뷔 게임을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