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Immortals - 사나운 돌풍 팩
특별 사나운 돌풍 팩으로 스타일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으세요. 포함 사항: - 에픽 망토 1개 - 에픽 후광 1개 - 에픽 무기 스킨 1개 - 전설 펫 1마리 - 희귀 이모트 8개 폭풍 같은 스타일로 날아오르세요! *이 팩은 캐릭터 및 장비의 외양에만 변화를 줍니다. 게임 플레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