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길한 치장 아이템으로만 구성된 불길한 징조 한정 팩을 판매합니다! 어둠의 그림자를 몸소 받아들일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포함 사항: - 에픽 망토 1개 - 에픽 무기 스킨 1개 - 에픽 후광 1개 - 전설 패밀리어 1개 - 희귀 이모트 8개 저주의 짐을 몸소 짊어지고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운명 속으로 담대히 나아가세요. *이 팩은 캐릭터 및 장비의 외양에만 변화를 줍니다. 게임 플레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