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운-3000 장명주
상점에서 해당 상품 구매 후 3000 [장명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 첫 구매 시 추가로 3000 [장명옥]을 획득할 수 있고 구매 시마다 추가로 458 [장명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장명주]는 상점에서 외관, 탈것, 무기 외관, 이펙트 등을 해제할 수 있고 게임 내 뽑기 시스템을 통해 일정 확률로 희귀 외관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장명옥]은 외관 뽑기, 희귀 아이템 교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