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 3 황금 무기 스킨 팩
황금 무기 스킨 팩으로 보더랜드 3 무기를 빛나게 꾸며보세요. 해당 팩에는 모든 화기에 적용할 수 있는 황금 무기 액세서리, 황금 무기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