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위쳐3: 와일드 헌트 블러드 앤드 와인
여름의 땅, 전쟁에 때묻지 않은 머나먼 계곡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방랑 기사와 귀부인, 환상적인 포도주 양조장의 땅입니다. 지금, 이 기사도의 왕국이 참혹한 연쇄 살인으로 들썩일 때가 바로 최적의 방문 시기입니다. 전설적인 괴물 사냥꾼 리비아의 게롤트는 위대한 마지막 의뢰를 수락합니다. Blood and Wine 확장팩은 아름다움이 공포와 충돌하며 사랑이 기만과 춤추는 20시간 이상의 모험을 제공합니다. 블러드 앤드 와인 확장팩은 시즌 패스의 일부입니다. 시즌 패스를 가지고 계시다면, 이미 확장팩이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블러드 앤드 와인 확장팩을 구입하시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