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테 추가 코스 3벌 세트
「하야테」의 코스튬 3벌이 세트가 된 특가 상품입니다. ■세트에 포함되는 코스튬 ・할로윈 (2013) ・모두의 할로윈 (2014) ・성스러운 밤의 크리스마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DOA5U에서 배포된 코스튬입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