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 하츠 오브 스톤
<하츠 오브 스톤>은 거대한 스케일의 오픈 월드 판타지 게임으로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롤플레잉 게임 ‘더 위쳐3: 와일드 헌트’의 첫번째 공식 확장팩이다. 플레이어들은 다시 한 번 괴물 사냥꾼인 리비아의 게롤트가 되어 이번에는 불사의 힘을 가지고 있는 잔인한 산적 두목 ‘올지어드 폰 에버렉’을 처치하기 위해 고용된다. 이번 확장팩은 10 시간 정도의 새로운 모험과, 새로운 캐릭터, 강력한 몬스터들, 독특한 애정관계와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새로운 스토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