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3: 악어 해안
티라노사우루스 렉스보다 더욱 강력한 치악력을 자랑하는 최초의 악어, 데이노수쿠스가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게임 프랜차이즈에 찾아옵니다. 데이노수쿠스, 포스토수쿠스, 데스마토수쿠스, 스틱소사우루스, 쇼니사우루스의 5가지 선사시대 종으로 관람객에게 짜릿함을 선사하세요! 모든 종은 완성된 가족 단위로 등장하고 전용 상호작용을 사용하며, 스틱소사우루스 아성체에 최초로 생물발광 스킨이 적용되었습니다. 관람객을 즐겁게 만들 수 있는 세부 지형물, 간판, 소품, 설계도로 나만의 풍화된 해안 지역을 만들고 수변 활동을 확장하세요. 데이노수쿠스 이 초대형 선사시대 악어류는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프랜차이즈에 최초로 등장하는 악어입니다. 데이노수쿠스는 반수생 포식자로 물에 모습을 숨긴 채 맹렬할 데스롤 공격으로 먹잇감을 습격합니다. 길고 넓적한 주둥이, 근육질 꼬리, 사족보행 덕분에 데이노수쿠스는 육지와 물속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데이노수쿠스는 새로운 물가 우리에 있어야 할 필수적인 신규 공룡입니다! 포스토수쿠스 이 고대종은 튼튼한 두개골, 갑옷 같은 피부, 단검 같은 이빨이 난 치명적인 턱까지 현대의 악어류와 여러 신체적 특징을 공유합니다. 이족 보행 가족 단위가 여러분의 공원에서 잘 살아가기 위해서는 사막과 습지가 어우러진 공간이 필요합니다. 도망치지 못하도록 주의하세요. 포스토수쿠스는 관람객을 쫓아가 앞발로 누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데스마토수쿠스 오늘날 악어의 먼 친척인 초식공룡으로 공원에 차분함을 더하세요. 방어적인 형태로 적응한 데스마토수쿠스는 두 개의 거대한 어깨 가시, 두 줄로 형성된 뼈 갑각으로 잠재적 포식자를 효과적으로 막아냅니다. 스틱소사우루스 신화 속 스틱스 강에서 이름을 따온 이 목이 긴 수장룡류 가족 단위에는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3 최초로 아성체에 생물발광 스킨을 적용했습니다. 수컷 변형에 특별한 신규 패턴과 색상을 더한 아성체는 고유한 상호작용을 사용해 물가에 영감을 받은 석호를 건설할 때 완벽한 공룡이 될 것입니다! 쇼니사우루스 쇼니사우루스로 석호에 마법을 더하세요! 트라이아스기 후기 출신의 이 거대한 어룡이 완전한 가족 단위로 공원에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아성체 모델은 신중하게 설계되어 전형적인 둥근 모습을 유지하면서도 독특한 원형 크기에 맞는 상호작용을 선보입니다. 물가의 풍경 물가 오두막부터 산책로 설계도까지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3: 악어 해안 팩으로 관람객이 편안히 휴식할 수 있는 환상적인 수변 구역을 빠르게 건설할 수 있습니다. 공룡이 탈출하기 전에 서둘러 완성하세요! 또는 전체 벽 키트, 소품, 조명, 간판을 이용해 새로운 종의 우리 및 석호 주변으로 바람에 휩쓸린 공간을 연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