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 3
무진장 많은 총기와 정신없는 새로운 모험으로 가득한 오리지널 슈팅 파밍 게임이 돌아왔습니다! 특색 있는 스킬 트리, 능력, 커스터마이징을 즐길 수 있는 보더랜드의 보물을 찾는 멋진 4인의 신규 볼트 헌터 중 하나가 되어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며 적을 쓰러뜨려 보세요. 혼자서 또는 친구와 함께 미쳐 날뛰는 적들을 상대하며 아이템을 파밍하고 전 우주에서 자비심 없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사이비 교주로부터 고향을 지켜야 합니다. 아수라장이 펼쳐질 스릴 넘치는 모험 미치광이 칼립소 쌍둥이가 강도단을 조직하는 것을 방해하여 전 우주 제일의 힘을 증명해야 합니다. 모험을 즐기는 볼트 헌터만이 동료들과 함께 녀석들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는 볼트 헌터 개성 있는 4인의 볼트 헌터 중 하나가 되어 특별한 능력을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펼치며 특색 있는 스킬 트리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볼트 헌터는 혼자서도 극도의 혼란을 가져올 수 있지만,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면 그 누구도 막아서지 못하는 무적이 됩니다. 조준, 발사 그리고 파밍 무진장 많은 총기와 장치로 각 전투에서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총알 방어가 가능한 화기? 있습니다. 용암을 내뿜는 소총? 당연히 있습니다. 다리가 달렸고 적을 추격하며 언어 폭력을 선사하는 총? 그것도 있네요. 새로운 보더랜드 판도라보다 더욱 독특한 세계를 탐험하며 적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목숨을 위협하는 사막을 넘고, 전쟁으로 무너진 도시를 통과하고, 죽음의 늪과 그 밖의 여러 지역을 탐험합니다! 빠르고 끊김 없는 협동 플레이 레벨이나 진행도와 상관없이 언제든지 온라인이나 분할 화면을 이용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팀원과 함께 적들을 처리하며 전리품을 챙겨야 합니다. 멋진 아이템을 놓쳐서는 안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