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나이트메어 3 - 주민 코스튬 팩
"다면적인 공포가 기다리는 세상으로 뛰어들 준비를 하세요. 과거작에 등장한 몇몇 주민의 코스튬을 입고, 존재하지 않는 곳에서 정체성을 숨기고 어두운 면을 받아들이세요. 관리인, 쌍둥이 요리사, 숙녀, 사냥꾼의 의상이 제공되며, 각 코스튬은 로우와 얼론 둘 다 착용 가능합니다. 관리인 코스튬: 그림자 속으로 발을 내딛어라. 조용한 구석에 숨어있기를 선호하는 사람에게 완벽합니다. 그들의 흔적을 지울 준비를 하십시오. 쌍둥이 요리사 코스튬: 두 배의 끔찍함, 두 배의 혼돈. 이 코스튬은 잊을 수 없을만큼 불안하게 만드는 뒤틀린 요리사 듀오를 데려옵니다. 숙녀 코스튬: 어두운 뒤틀림과 함께하는 우아함. 이 코스튬은 잊을 수 없는 우아함을 선사하며, 진정으로 끔찍한 존재만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아름다움과 두려움을 섞어버립니다. 사냥꾼 코스튬: 사냥을 받아들여라. 치열하고 무자비하고 끊임없이 감시하는, 진정한 포식자가 어둠 속에 숨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