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나이트메어 3 - 체험판
기괴하고 분위기 있는 리틀 나이트메어 3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으세요. 이 무료 체험판에서는 게임의 시작 부분인 '망자의 도시'를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리틀 나이트메어 3는 독립적인 이야기로, 기존작을 플레이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기존작을 플레이하셨다면 몇몇 불안한 메아리를 알아채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망상에 뒤틀린 디스토피아적인 땅인 '나선'에 갇힌 두 절친, 로우와 얼론을 조작하세요. 탈출하기 위해 그들은 서로 의지하며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세상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더 큰 위협이 그림자 속에서 그들을 지켜보는 동안 말이지요. 시리즈 최초로, 동일 플랫폼을 이용하는 친구와의 온라인 협력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혹은 AI 협력자의 도움을 받아 혼자 플레이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체험판은 게임의 긴장감 넘치고 영화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30분 정도의 분량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상적인 환경에서 길을 찾고, 치명적인 함정을 뛰어 넘어, 보는 대상을 돌로 만들어 버리는 기괴한 거주자, 괴물 아기와의 두려운 만남에서 살아남으세요. 체험판의 진행 상황은 별도로 기록되므로, 제품판으로는 인계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