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를 위한 돈 3부: 느낌으로 한 번 더
“독수리를 위한 돈”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장으로, 이들의 여정은 팬들이 좋아하는 장소이자 악명 높은 도적 요새인 이글스 네스트에서 끝납니다. 간계와 교활함으로 이글스 네스트의 장벽을 넘고, 헥터의 정신 나간 계획을 수행하고, 로시가 약속을 지킬지, 아니면 아직 비장의 수를 감추고 있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