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3: 습지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3: 습지 팩에서 신비로운 습지로 들어서서, 세 종류의 멋진 공룡 가족과 늪지대 테마의 풍경 아이템들을 확인하세요. 습지 팩. 관람객들을 사납게 포효하는 이리타토르, 은밀히 움직이는 오스트로랩터, 그리고 민첩한 힙실로포돈의 매력으로 매료시키세요. 각 공룡마다 고유하고 인상적인 공룡 가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백 개의 풍경 아이템과 13개의 설계도를 이용해 물안개가 깔린 수변 우리를 지어보세요. 보트 창고, 녹슨 판잣집, 나무 부교 등 습지, 늪지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구조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 선사 시대 종들을 만나보세요: 이리타토르 이리타토르는 초기 백악기 시대의 강력한 반수생 스피노사우루스과 공룡입니다. 날렵한 삼각형 두개골, 독특한 콧구멍 위치,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이 다재다능한 육식공룡은 깊은 물속에서 물고기를 사냥하고 육지에서는 다른 공룡을 잡는 데 능숙합니다. 이리타토르는 화려한 색상과 성별에 따른 독특한 패턴을 가진 공룡 가족 단위를 갖추고 있어, 관람객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오스트로랩터 오스트로랩터는 벨로시랩터의 친척으로, 백악기 후기에 살던 물고기를 좋아하는 육식공룡입니다. 물고기를 잡도록 적응한 턱을 갖고 있으며, 먹이통 근처에서 몰래 먹이를 찾거나 육지에서 살아있는 먹이를 사냥하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에, 새로운 습지 테마의 우리에 추가하기에 아주 적합한 공룡입니다. 힙실로포돈 빠른 속도로 이동하도록 진화한 힙실로포돈은 백악기 초기의 가벼운 초식공룡으로, 따뜻하고 습한 환경을 선호합니다. 무리 중심의 생활을 하는 이 공룡은 날카로운 볏과 강한 부리를 이용해 낮게 자라는 식물을 갈아 먹으며, 나뭇잎이 많은 우리에서 살기에 아주 완벽한 초식공룡입니다. 습지 테마 풍경 광범위한 지형물과 13개의 새로운 설계도를 사용하여 울창한 개방형 우리와 안개 낀 습지를 만들어 보세요. 특색 있는 지형물로 이리타토르가 헤엄칠 나무 부두를 만들거나, 오스트로랩터를 위한 가라앉은 배 테마의 물고기 급식기를 설치하고, 힙실로포돈 우리에는 따뜻한 랜턴으로 조명을 밝히세요.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3: 습지 팩에서 녹슨 바비큐, 벌레 퇴치기, 판잣집 스타일의 건물 조각 등으로 공원을 꾸며 관람객들을 습지 속 공원에 완전히 몰입시키세요. 습지 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