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3 리로드 페르소나5 더 로열 슈진 고등학교 의상 세트
※본 상품이 포함된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내용 설명 「페르소나5 더 로열」의 「슈진 고등학교 의상」을 착용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