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XKO 입문자 에디션 궁극판
아케인의 세계에 빠져들어 보세요. 특별판 및 일반판 세트의 모든 구성품에 더해 아케인 스킨 3종과 기타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6년 12월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기간 이후 재판매될 수 있습니다. 이미 입문자 에디션을 구매했다면 동일하거나 다른 입문자 에디션을 다시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입문자 에디션 업그레이드는 2XKO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