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XKO 입문자 에디션 일반판
게임을 빠르게 시작하세요. 원하는 챔피언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챔피언 토큰 4개와 2,000 KO 포인트, 플레이어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6년 12월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기간 이후 재판매될 수 있습니다. 이미 입문자 에디션을 구매했다면 동일하거나 다른 입문자 에디션을 다시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입문자 에디션 업그레이드는 2XKO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