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가이즈 - 2,800 쇼벅스
쇼벅스는 게임 내 화폐로,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고 폴가이즈의 코스튬, 색상, 패턴 등을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팩은 2800 쇼벅스를 제공합니다! 폴가이즈 게임이 필요합니다. 쇼벅스는 사용자 계정 및 플랫폼별로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