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50골드(+보너스 450골드)
전투에 대비함에 있어 가장 기초되는 것은 바로 전차입니다. 고위 전차장, 강화 구급 상자와 같은 특별 소모품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2,550골드(+보너스 450골드)가 포함된 패키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