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h편의점 스토리
근사한 편의점을 만드는 경영 시뮬레이션! 매력적인 진열대를 자유롭게 설치해서 가게를 경영하자. 대표 메뉴인 ‘삼각 김밥’과 ‘도시락’, 음료수도 입고해서 맛있는 ‘디저트’ 코너까지 창설?! 추가로 잡지 코너도 만들어서 인기 사진집과 만화, 신문까지 놓으면 딱 좋겠네요. 계산대 옆에는 물론 따끈따끈한 ‘호빵’과 바삭바삭한 ‘치킨’! 추운 계절에 몸과 마음을 데워 줄 어묵도 빠지면 안 되죠. 봄, 여름, 가을, 겨울의 24시간 영업을 잘 견뎌 낼 수 있도록 개성적인 아르바이트를 모집하고 성장시키며 알찬 가게를 만들어 보세요. 손님들의 작은 바람을 이루어 드리는 것도 사장님의 일이랍니다. 손님이 원하는 상품을 들여서 단골손님을 쭉쭉 늘려 보세요! 가게를 키우려면 다른 회사와의 협력도 필수! 제휴 교섭을 맺어 새로운 힘을 얻어 보세요. 전국에 출점하면 라이벌 편의점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손님 유치 경쟁에 승리하여 전국에서 제일가는 편의점이 됩시다. 당신의 손으로 특별한 편의점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