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0 골든 벅스:WWE 2K 배틀그라운드
이 제품은 2026/2/20 이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공지: WWE 2K Battlegrounds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26/7/9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 재화 팩에 포함된 2300 골든 벅스로 좋아하는 WWE 슈퍼스타와 레전드를 잠금 해제하고 한계 없는 난투를 벌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