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50 ARCoins
ARCoin 2,000개를 구매하면 보너스 코인 250개를 받아, 총 2,250개의 ARCoin을 받을 수 있습니다. ARCoin을 사용해서 길리의 아케이드에서 여러 가지 꾸미기 아이템을 해제하세요. 지금 ARCoin으로 스타일을 해제해보세요! ARCoin은 소모품이며 플레이어는 한 번에 여러 개의 팩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