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레임: 텐노콘 2025 디지털 팩
오직 한정된 기간 동안에만 만나보실 수 있는 올해의 한정판 텐노콘 아이템들을 즉시 여러분의 무기고에 추가해 보세요! 본 번들 구성품: - 텐노콘 리프트가드 샨다나 - 텐노콘 오리진 반다나 - 텐노콘 2025 글리프 - 텐노콘 2025 시질 - 텐노콘 리프트가드 감정 표현 - 텐노콘 2025 디스플레이 - 바로의 릴레이 티켓 - 리갈 아야 1개 - 475 플래티넘 바로의 텐노콘 2025 릴레이에 접근하기 전에 바로가 지금까지 판매한 모든 아이템들을 두캇으로 거래하실 수 있는 점 숙지해 주세요. 텐노콘 2025 디지털 팩은 기간 한정 상품으로, 계정 당 한 번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의 텐노콘 릴레이는 한국 시각 2025년 7월 20일 밤 12시 (자정) 부터 2025년 7월 27일 자정 밤 12시 (자정) 까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