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토 코르사 컴페티치오네 - 2024 팩
아세토 코르사 컴페티치오네와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팩 두 가지를 경험해 보세요. 콘텐츠 아세토 코르사 컴페티치오네 ACC GT2 팩 DLC 24시 뉘르부르크링 팩 DLC 콘솔 게임 역사상 가장 정확히 재현된 공식 드라이버, 팀, 차, 서킷을 상대로 경쟁하는 GT3 챔피언십의 실제 분위기를 경험해 보세요. GT2 팩에서 신규 GT2 차량 6대와 상징적인 유럽의 트랙, 레드불 링을 소개합니다. 24시 뉘르부르크링이 아세토 코르사 컴페티치오네에 왔습니다. ""그린 헬""이라고도 불리는 노르트슐라이페는 전 세계 수천 명 프로 및 아마추어 레이서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레이싱 트랙입니다. 역사상 가장 도전적인 로드 코스로 꼽히는 이 트랙은 12.9마일의 도로와 70개 이상의 코너로 이루어져 있어 베테랑 레이서들에게도 도전정신을 불러일으키는 코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