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배트맨 대 슈퍼맨 배트모빌 팩
2016 배트맨 대 슈퍼맨 배트모빌 스킨과 함께 고담 시의 악명 높은 빌런들과 싸우십시오. 이 팩은 기대작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영화의 배트수트와 배트모빌을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