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 할로윈 2014 코스튬
「배스」용의 할로윈 2014년 버전 코스튬입니다. ※「배스」를 포함한 31명분 31벌이 세트가 된 특가 팩도 있습니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