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캄 오리진 온라인 - 보급품 투하 2
아캄 오리진 온라인 보급품 투하 2는 플레이어가 어느 팀에 속해있던 상관없이 이점을 제공합니다. 베인과 조커 캐릭터용 추가 의복 아이템 2개, 게임플레이 강화 기능, 완전히 새로운 경기관총을 획득해 추기 무기 및 스킨을 수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