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제노버스 2
※본 상품 외에 다른 에디션도 판매 중입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십시오. 당신만의 이야기, 당신만의 아바타, 당신만의 드래곤볼 세계 『드래곤볼 제노버스 2』는 박력 넘치는 액션, 장대한 배틀, 그리고 무한한 커스터마이즈로 가득한 드래곤볼 게임이다. 아바타를 만들어 「혼돈 도시」를 탐색하고, 스승으로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팀을 맺고 훈련하여, 드래곤볼의 역사를 지키기 위한 싸움에 대비하자! 게임을 진행하면 캐릭터의 외모, 능력, 기술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게 되며, 당신만의 개성 넘치는 강력한 전사를 만들어 낼 수 있다! 게다가 『드래곤볼 제노버스 2』에서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를 탑재하고 있으며,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장대한 배틀을 펼치거나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흉악한 적에게 맞서는 레이드 보스 배틀에 참가할 수도 있다! 계속되는 업데이트로 항상 새로운 발견과 체험을 만날 수 있는 혼돈 도시로 가 보자! ■당신만의 전사 풍부한 커스터마이즈 옵션으로 자신의 스타일과 개성에 맞는 캐릭터를 만들어낼 수 있다. 종족과 외모부터 능력과 기술에 이르기까지, 당신만의 전사를 만들어라. ■무한한 온라인 체험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와 게임 내의 이벤트를 통해 무한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장대한 배틀을 펼치거나, 다른 플레이어들과 흉악한 적과 맞서 싸우는 레이드 보스 배틀에 참가해 보자! ■투지를 불태워라 드래곤볼다운 박력 넘치는 액션 배틀에 참가해 보자. 1대1의 전투도, 복수의 적과의 대규모 전투도, 모두 스릴 넘치는 전투가 될 것임이 분명하다! ■드래곤볼의 세계가 당신을 기다린다 드래곤볼의 세계로 뛰어들어라! 드래곤볼의 세계를 상징하는 장소에서 배틀하고,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들과 교류하며 강해지며 드래곤볼의 역사를 지키자! ■드래곤볼의 모든 것이 여기에 있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에서는 팬에게 사랑받는 시리즈의 수많은 상징적인 캐릭터들, 장소, 스토리를 게임 안에서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