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 발매 기념! 여행 지원 패키지
이 추가 콘텐츠에는 아래의 내용이 포함됩니다. ●회복약 10개 ●풍작의 부적 3개 ●행운의 부적 3개 ●마하나 넛츠링 10개 모험에 도움이 될 아이템입니다! ※소프트를 재기동하면 수령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