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러너 2
질주의 피가 흐른다. 고스트러너 2는 고스트러너 사건 1년 후를 배경으로 한 하드코어 FPP 슬래셔 기대작입니다. 인류의 마지막 피난처인 다르마 타워를 지배했던 폭군 키마스터가 몰락한 후 벌어지는 종말 이후의 사이버펑크 미래를 탐험하는 어드벤처입니다. 다르마 타워 외부에 모여든 폭력적인 AI 광신도 집단과 맞서 인류의 미래를 개척하기 위해 잭이 돌아왔습니다. 감탄을 자아내는 카타나 전투 메커니즘과 다르마 타워 밖 더 깊은 세계로의 탐험, 복잡한 오토바이 구간을 포함하는 비선형적 레벨 구조, 흥미로운 신규 모드 및 고스트러너에서 사랑받는 모든 액션 요소들까지 모두 갖추었습니다. 또한, 더욱 인터랙티브한 보스 전투로 플레이어는 가장 어려운 상대와의 전투에서 살아남는 방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궁극의 사이버 닌자로 태어나라 고스트러너 2에서는 새로운 스킬이 도입되어 가장 까다로운 적도 더 창의적으로 접근하여 상대할 수 있도록 폭넓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고스트러너 2의 적들은 플레이어가 쓰는 스킬에 따라 각기 다른 고유의 방식으로 대응하여 신선한 도전을 선사합니다. 게임 진행 시스템이 완전히 개편되어 원하는대로 게임플레이를 시험하고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마음을 사로잡는 게임 기능 살아남고 싶다면 사이버보이드를 마스터하세요. 호락호락하지 않은 새로운 적들을 상대로 폭발물, 파괴 가능한 벽, 도움을 주는 중립 캐릭터, 전투를 흥미롭고 신선하게 이끄는 수많은 강화 요소 등 상호작용 가능한 지형지물을 활용해보세요. 이걸로 부족하시다고요? 새로운 대화 시스템을 통해 고스트러너의 세계관과 줄거리 속으로 빠져들어 보세요. 사이버보이드의 사운드 적을 물리치며 인류를 구하는 여정 속에 배경으로 흐르는 신스웨이브 스타일의 음악을 즐겨보세요. Daniel Deluxe, We Are Magonia, Gost, Dan Terminus, Arek Reikowski 등의 뮤지션들이 참여한 새로운 음악들이 수록된 매혹적인 사운드 트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