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장식 팩 2
아름다운 윙스팬 배경 컬렉션을 시작하거나 완성할 시간입니다! 윙스팬: 계절 장식 팩 2를 소개합니다! 계절별 이벤트에서 친숙하게 보셨을지도 모르는 새로운 다른 배경 세트를 만나보세요. 이 팩을 사용하면 배경 컬렉션을 영구적으로 소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경과 어울리는 새로운 초상화도 함께 출시되며, 이 DLC에서만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토마 배경의 초원에서 화려한 꽃의 향연에 빠져보거나, 온라인 도전에서 익숙한 스카우트 숲으로 새들을 데려가 모험의 부름을 느껴보세요. 축하하고 싶은 기분이 든다면 밤하늘 아래 신비로운 분위기와 자연의 마법이 펼쳐지는 음력 설날이나 윙스팬 주년 기념 배경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번째 보드게임 각색판인 캘리코의 퀼트와 고양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만든 기발한 배경에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이 특별한 배경은 사랑스러운 고양이와 부드러운 천으로 가득합니다. 마지막으로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배경도 있습니다. 바로 종말 이후의 늪지대죠! 늪지 안개 속으로 뛰어들어 높은 풀숲에 숨겨진 유물들을 탐험해 보세요. 혹시 그 비밀을 알게 될까요? 게다가 그게 다가 아닙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초상화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토마 배경에서 꽃 왕관을 쓴 유명한 오토마 새를 만날 수 있습니다. 스카우트 숲에서는 매력적인 오리 스카우트가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매년 설날을 맞이하는 윙스팬의 기념일 배경에는 강력한 동양의 용과 함께 윙스팬의 포스터 새로 유명한 가위꼬리딱새가 작은 생일 선물과 함께 등장합니다. 캘리코의 퀼트와 고양이 배경의 초상화에서 귀여운 새끼 냥이가 장난스럽게 당신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늪 안개 속에서 특이한 껍질을 가진 목이 긴 붉은바다거북이 등장합니다. 윙스팬의 특별한 수제 배경과 초상화가 언제든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해 보세요! 이 DLC에는 6개의 게임 배경과 그에 어울리는 6개의 초상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토마 배경과 오토마 새 초상화 오리 스카우트 초상화가 있는 스카우트 배경 음력 설날 배경(관련 연도 후원자 포함) 및 동양 용 초상화 주년 가위꼬리딱새 초상화가 있는 윙스팬 기념일 배경 고양이 초상화가 있는 캘리코의 퀼트와 고양이 배경 늑대 거북의 초상화가 있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늪 배경 이 콘텐츠는 다른 플레이어보다 유리해지는 것이 아닙니다. 계절 장식 팩 2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친구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고 싶다면 멀티플레이나 공유 서버에 참여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계절 배경도 이전과 마찬가지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주기적으로 제공됩니다. 단, 아포칼립스 늪지 배경과 초상화는 이 팩에만 한정적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