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코스터 2: 스릴 애호가 기구 팩
스릴 애호가 기구 팩의 빙글빙글 돌고 회전하는 놀이기구로 손님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세요. 짜릿한 새 놀이기구 5종으로 소용돌이치는 즐거움을 만들고 원하는 대로 꾸며 보세요. 손님들에게 인생 최고의 경험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스릴을 즐기려면 그만큼 용감해야겠죠! 빅 M 라이드 - 극한 회전 회전과 루프로 가득합니다! 이 인상적인 코스터는 온 세상이 흐릿하게 보일 정도로 차량을 빠르게 회전시킵니다! 벡터 - 림 발진 가족용 코스터 이 단촐한 발진 코스터에 빠르게 올라타세요! 우아하지만 강력한 이 기구는 모든 연령의 손님에게 소용돌이치는 모험을 선사합니다. 540 다른 손님들과 함께 서핑보드 위에 서서 아찔한 춤을 추고 540도 파도치는 기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트라이크 이 멋진 기구를 타고 끝없이 회전해 보세요! 스트라이크의 회전은 끝나지 않습니다! 중심축부터 곤돌라까지 모든 게 빙빙 돌아가는 이 완벽한 기구는 강렬한 경험을 제공합닌다! 월풀 거친 소용돌이에 휩쓸릴 준비 되셨나요? 손님들에게 이 월풀 회전 기구를 소개해 주세요. 플래닛 코스터 1의 사이콜라를 새롭게 개편한 이 기구는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손님들이 둥글게 위로 아래로, 심지어 뒤로 회전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