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아 2
휘트록 맨션의 비극이 벌어진 지 4년이 지났습니다. 메이드였던 플로린은 자신에게 너무나 소중했던 사람을 되살리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러려면 그녀는 3차원을 지나 망자의 세계로 가야만 합니다. 무서운 내세가 기다리고 있었지만, 플로린은 버티며 나아가기로 결심했습니다. 어쨌든, 이 순간은 그녀가 구원을 받을 마지막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 * * 기술이 응축된 공포: 클레아는 2 근본적으로 기술을 시험하는 장입니다. 적극적인 적들이 실시간으로 회랑을 오가며, 플레이어가 내는 모든 소음에 반응합니다. 이 메커니즘에 통달한 사람들에게 클레아는 도전적인 칭호가 될 것입니다. 하나도 없는 점프 스케어: 점프 스케어가 하나도 없었던 클레아 1의 전통이 이번 후속작에서도 이어집니다. 리플레이 기능: 의상과 갤러리, 난이도, 다양한 엔딩, 아케이드 기능까지 해금할 수 있습니다. 플로린을 위해 그녀의 여정을 다시 거쳐볼 이유가 많아진 셈이죠. 완벽한 음성 지원: 모든 장면마다 음성이 완벽히 지원됩니다. 출연진의 연기를 즐기면서 이전보다 훨씬 깊게 클레아의 이야기에 빠져보세요. * * * 2019년 동안 클레아를 후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께서 꿈꾸셨던 모든 것들과 그 이상이 이번 후속작에 담겨 있으리라 믿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