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텍 차고 팩2
빈텍 자동차 세트에 더 많은 맞춤 설정 옵션을 추가해, GRIP 레이싱의 빈티지 자동차들을 자랑하고 새것만이 능사가 아님을 보여주세요. 팩에는 두 개의 빛나는 신규 자동차 스킨(모든 빈텍 차량에 사용 가능), 추가 타이어 림 세트, 그리고 빈텍 차량용의 추가 데칼 3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