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백악기 후기 팩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백악기 후기 확장팩으로 여러분의 공원에 선사 시대의 새롭고 멋진 4가지 종을 소개하세요. 흥미로운 백악기 후기에서 영감을 받은 이 팩에는 하늘을 날고, 잠행하는 사냥꾼부터, 지금까지 발견된 공룡 중 가장 큰 공룡까지 6천 5백만 년 전에 육지, 바다, 하늘을 배회했던 네 가지의 매력적인 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팩 구성: 백악기 후기에 살았던 하늘을 나는 사냥꾼, 바르바리닥틸루스. 바르바리닥틸루스는 아름다운 머리 볏으로 여러분의 공원에 독특한 요소를 추가할 것입니다. 이 종은 처음 발견된 장소 근처인 북아프리카 바르바리 해안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갑옷을 입은 타이탄이자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큰 공룡 중 하나인 알라모사우루스. 이 공룡의 정강이뼈는 성인 인간보다 큽니다. 어깨, 등, 꼬리를 따라 달리는 큰 척추뼈를 자랑하는 알라모사우루스는 초식공룡 중 거대 공룡으로 잠재적 포식자에게 심각한 도전을 제시합니다. 약 9천5백만 년 전에 호주를 점령한 빠르고 날렵한 중형 크기의 육식공룡인 아우스트랄로베나토르. 경량 골격과 날카로운 이빨, 그리고 잡는 데 유용하게 사용되는 유연한 팔이 특징인 아우스트랄로베나토르는 먹이를 추격하고 쫓아가기에 완벽하게 탄생하였습니다. 백악기 후기의 영향을 지배했던 해양 종, 스틱소사우루스. 거대한 지느러미와 결합된 유선형의 모양은 해저에서 치명적인 민첩성을 만들어내어, 스틱소사우루스는 당대 최고의 포식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발광 패턴 색상으로 게놈을 수정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