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 아이솔레이션 2
외딴 식민지 행성에 도착한 조사 팀이 정체불명의 추락 선박을 발견하고, 한 팀원이 그 비밀을 파헤치겠다고 나선다. 정착지에 끔찍한 공포가 풀려나리라고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채…. 안전한 곳은 그 어디에도 없다. 공포의 외계 생명체에게 쫓기는, 생존과 탈출을 향한 절박한 여정이 지금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