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2: 거짓말하는 꽃 – 완결판
2001년 3월 14일 밤, 연두고등학교에서 사건이 벌어졌던 바로 그 다음 날, 네 명의 사람들이 머릿속에서 맴도는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의 답을 찾기 위해 학교로 돌아옵니다. 에피소드 1: 학우의 죽음에 연루되어 있다는 의심을 받고 있는 정수진은 오해를 풀고 몰래 좋아하는 장성태의 신뢰를 되찾아야겠다고 다짐합니다. 단서를 찾는 두 사람은 학교의 깊은 곳에 도사리고 있는 어두운 비밀을 알게 되고, 무자비한 사냥의 사냥감이 되고 맙니다. 에피소드 2: 같은 시각, 학교에서 교생으로 근무했던 강서연이 아버지의 죽음을 둘러싼 이해할 수 없는 정황을 조사하기 위해 학교에 도착합니다. 서연은 오컬트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자신에게 몰려드는 강력한 악령을 피하며 고대 의식을 뒤엎으려 합니다. 에피소드 3: 반드시 지켜야만 하는 약속을 한 1학년 학생 유지민은 한나영의 영혼이 편히 쉴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나섭니다. 지민은 학교의 비극적인 역사와 학생들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더 깊이 파고들며 모호함의 베일을 벗길 해답을 찾습니다. White Day 2: The Flower That Tells Lies - Complete Edition은 서로 맞물린 세 가지 에피소드와 출시된 DLC를 모두 담은 종합 패키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