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 구매 특전 '2개의 신기 세트'
선착 구매 특전 '2개의 신기 세트' 전투 중에 무한 사용 가능한 아이템, 아군 전체의 HP를 미량 회복하는 '신단의 영옥'과 적 전체에게 만능의 소 대미지를 주는 '붕괴주'의 2개 세트로 구성된 추가 콘텐츠. ※2024년 6월 20일(목)까지 구매하시면 획득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