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화 번들 -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활성화 번들에는 500 VC를 비롯하여 250 보너스 VC 및 도심 전술 길리 슈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외형을 업그레이드하고 게임 내 경험을 한층 개선하고자 하는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선택이 되어줄 합리적인 가격의 번들입니다. 더 나은 위장과 최고의 특가를 노리고 있는 플레이어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다음과 같은 특가의 혜택을 누려 보세요. - 도시쥐 유니폼 1개(도심 길리 슈트). - 게임 내 상점에서 이용 가능한 500 프리미엄 크레디트. - 게임 내 상점에서 이용 가능한 250 프리미엄 크레디트(보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