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보스 차고 팩2
나이보스 자동차 세트에 더 많은 맞춤 설정 옵션을 추가해 가장 늘씬한 자동차로 만들어 줍니다. 팩에는 두 개의 빛나는 신규 자동차 스킨(모든 나이보스 차량에 사용 가능), 추가 타이어 림 세트, 그리고 나이보스 차량용의 추가 데칼 3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