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코스터 2: 보너스 기구 컬렉션
플래닛 코스터 2: 보너스 기구 컬렉션 - 스릴 넘치는 3개의 놀이기구로 손님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해 보세요. FD 비전 – 전동 수평 회전 기구 수많은 손님의 사랑을 받는 클래식 회전 기구입니다. 전 방향으로 움직이는 FD 비전은 절대 멈추지 않습니다! 이 전동 기구는 속도가 고정된 트랙에서 움직이는 여러 차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컨베이어 벨트를 따라 움직입니다. 더 큐브: 큐브가 선사하는 기하학적인 공포를 직접 체험해 보세요! 회전하는 수많은 정육면체 속에서 손님들이 정신없이 돌면서 즐거운 비명을 지르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우터맥스 – 수상 코스터: 거대하고 빠른 수상 기반의 코스터입니다. 독특한 이중 리프트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손님들을 여러 차례 거대한 물보라로 이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