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 침공 궁극의 묶음 상품을 구매하고 세상을 구하기 위한 임무를 시작하세요! 묶음 상품 구성: - A-7000 워갓 아나 신화 스킨를 포함해 80개 단계 보상 잠금 해제가 가능한 프리미엄 배틀 패스 - 배틀 패스 20단계 건너뛰기 - 오버워치 2: 침공 이야기 임무 - 2,000 오버워치 코인 - 자경단원 소전, C-455 명사수 캐서디, K-2000 블레이드마스터 키리코를 포함한 전설 스킨 - 소전 영웅 잠금 해제 오버워치 코인으로는 영웅 외형 변경을 위한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배틀 패스 보유자는 오버워치 코인으로 단계를 잠금 해제하여 즉시 전설 및 신화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스티지 단계에는 단계 건너뛰기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소전 영웅 잠금 해제와 자경단원 소전 전설 스킨 획득은 침공 이야기 임무 완료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