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트랩 2 - 숨은그림찾기 게임 - 틀린그림찾기
기나긴 기다림 끝에 "타임 트랩" 이 드디어 속편을 내놓았습니다! 파랄렉스를 통해 어디서든 대재앙 후의 세계를 탐험하세요! 이제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시간의 고리사의 실험들은 버려진 도시에서의 사건 이후에도 지속되. 의문의 전자기장 발생 후 기이한 지역이 영원의 세계로 변형되었습니다. 이 신비로운 세계에서는 시간과 공간이 뒤틀어져 있지만 영웅들에게는 새로운 기회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 지역에 들어온 사람은 이전 세상에 있던 자신의 그림자가 되었습니다. 영원의 세계에서 탈출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특이점의 구를 모으는 것입니다! 아직까지 아무도 구의 모든 조각을 모으지 못했습니다. 이제 이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게임 기능: - 다양한 임무: 아이템 탐색, 차이점 찾기, 퍼즐, 분해된 물체 복원 - 360도 풍경, 애니메이션, 3D 시각 효과 - "타임 트랩" 의 스토리를 따라 신나는 게임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