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코스터 2: 마법 팩
손님들을 매혹하는 마법 팩으로 마법과 경이의 세계를 만들어보세요. 짜릿한 놀이기구 5종, 판타지 세계의 캐릭터, 우뚝 솟은 고딕 첨탑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플래닛 코스터 2: 마법 팩과 함께 잊지 못할 마법과 혼돈의 왕국을 만들어보세요. 마법 팩 - 살아 숨 쉬는 마법사들과 판타지 세계의 캐릭터들, 그리고 장엄하게 솟아오른 고딕 첨탑을 만나 보세요! 숨이 멎을 듯한 풍경과 정교한 건축물로 마법 세계를 현실에 구현하세요. 마법의 힘에 맞설 용기가 있으신가요? 다섯 가지의 짜릿한 신규 놀이기구로 손님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하세요! 마법 풍경: 마법이 스며든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촛불로 불을 밝힌 안뜰 위로 솟아오른 성의 첨탑과 아치형 버팀벽, 굴뚝과 돔 위에서 손님들을 내려다보는 가고일 조각상, 그리고 분주한 마을의 구불구불한 골목을 탐험하는 새 엔터테이너 베스퍼를 만나 보세요. 빛나는 인장이 에너지를 뿜어내며 신비로운 가마솥 위로 한 줄기 빛을 드리웁니다. 대기줄을 따라 이어지는 아치와 마법의 보행로로 손님들에게 긴장감을 안겨주세요. 공원 구석구석에서 흘러나오는 마법의 기운이 손님들을 비밀이 가득한 세계로 초대합니다. 이번 테마에는 새로운 풍경 아이템, 설계도, 시각 및 음향 효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상상력에 불을 지펴 보세요! 새롭게 추가된 다섯 가지 짜릿한 놀이기구: 신규 롤러코스터와 평지 기구로 공원에 생동감을 불어넣어 보세요.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기구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습니다. 마법 테마로 신비로움을 더할 수도 있고, 고전적인 스타일을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것은 여러분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아우터맥스 - 선형 동기 모터 레이드 코스터: 앞으로 쏘고, 뒤로 날리세요! 다시 한번 스릴을 터뜨리세요! 빠른 전환 트랙과 스윙 발진으로 손님들을 이리저리 날려 보내세요! 정교한 기술력과 짜릿한 스릴을 동시에 선사하는 이 독보적인 코스터로 손님들의 관심을 끌어모을 수 있습니다. 아우터맥스 - 바이크 & 사이드카: 속도도 두 배, 재미도 두 배! 날렵한 철제 코스터 위에서의 짜릿한 질주가 시작됩니다! 최신형 선형 동기 모터 발진 기술로 폭발적인 가속과 멈출 수 없는 스릴을 선사하세요. 벡터 - 아동 롤러코스터: 나이와 관계없이 모두가 짜릿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코스터는 어린 손님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마찰륜 리프트 시스템으로 부드러우면서도 흥미진진한 롤러코스터 탑승을 즐기세요. 비행 극장: 자리에 앉은 채로 하늘을 나는 경험을 손님들에게 선사하세요! 이 경이로운 몰입형 기구의 모션 시뮬레이션 좌석에 몸을 맡기고 공중으로 날아오르세요. 회전, 급강하, 곡선 주행까지, 마치 진짜 하늘을 나는 듯한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 힘: 이륙 준비 완료! 흔들리는 추의 거대한 회전 팔에 케이블로 매달린 채 하늘을 날아보세요! 휘몰아치는 바람과 함께 극한의 전율을 맛볼 수 있습니다. 곤돌라의 예측 불가능한 회전과 스윙으로 속도와 관성력을 모두 끌어올리세요. 곤돌라가 기울어질 때마다 솟구치는 아드레날린을 마음껏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