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백악기 초기 팩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2: 백악기 초기 팩으로 공원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고, 백악기의 눈부신 동물들을 만나 보세요. 육지 공룡과 해양 및 비행 파충류를 포함한 4종의 황홀한 선사시대 생물로 공원을 확장해 보세요. 영역을 지배하고, 그 어느 때보다 생동감 넘치게 움직이고, 서로 상호작용하고, 지배권을 두고 싸움을 벌이고, 주변의 세계에 지능적으로 반응하는 등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장엄한 생물들을 만나보세요. 팩 구성: - 티탄의 왕이었던 크로노스의 이름을 딴 크로노사우루스는 대형 플리오사우루스과 공룡입니다. 육식성 수각류 종인 이 해양 파충류는 노를 닮은 강력한 지느러미로 손쉽게 먹잇감을 잡습니다. - 듕가리프테루스는 작고 튼튼한 익룡으로, 특징적인 머리 볏과 길고 곧은 턱 덕분에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 민미는 안킬로사우루스과에 속한 작은 탱크 모양의 공룡입니다. 다른 안킬로사우루스과 공룡과 달리, 등을 등뼈 옆면을 따라 수평으로 이어지는 골판이 있어서 포식자들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기 좋습니다. - 우에르호사우루스는 스테고사우루스과에 속한 공룡입니다. 키가 작은 식물을 먹기 위해 몸을 낮추어 앉으며, 꼬리의 가시를 사용해 포식자의 접근을 방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