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크 오브 레인 2: 합금의 집합체
7종의 신규 스테이지 탐험 - 절벽에 자리 잡은 고철 처리장부터 숨이 막힐 듯 기계로 가득 찬 요새, 땅에 파묻힌 동굴까지. 바이옴을 지나 솔루스의 영역 깊숙이 들어갈수록 구조와 환경의 위협 역시 역동적으로 변화합니다. 2종의 신규 생존자 - 드리프터와 오퍼레이터가 도착했습니다! 추억 속에서 돌아온 생존자와 신예 생존자를 만나보세요. 둘 다 거세지는 무리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강자들입니다. 7종의 신규 드론 - 기상천외한 능력을 자랑하는 신규 드론으로 플레이 스타일을 강화해 보세요. 여기에 새로운 드론 상점과 드론 결합기를 더하면, 로봇 동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이 다양하게 추가됩니다. 6종의 신규 적 - 그동안 솔루스는 모여서 전력을 증강하고, 계획을 완벽하게 다듬어 왔습니다. 이제 여러분을 향한 솔루스의 사냥이 시작됩니다. 거대한 보스와의 전투 - 무자비한 2개의 신규 텔레포터 전투에 도전하고, 엔드게임의 정의를 새롭게 내리는 최종 보스와 결전을 치르세요. 18종의 신규 아이템 - 곳곳에 흩어진 UES 자산이 새롭게 발견됐습니다. 네, 무기고를 확장할 때가 왔다는 뜻입니다. 친구들을 모험에 데려가십시오! 플레이어 한 명만 합금 집합체를 소유하면 그 로비의 게임에서 해당 몬스터, 스테이지 및 아이템이 게임에 나타나게 됩니다. 합금 집합체가 없는 플레이어들은 해당 확장팩에 포함된 두 명의 새 생존자를 선택할 수 없으며, 새 아이템, 로그북 또는 기타 콘텐츠를 영구적으로 잠금 해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