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스토리2
나만의 멋진 백화점을 만드는 경영 SLG! 전작보다 높아지고 넒어져서 재등장. 더 좋은 백화점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추가로 백화점과 이어진 탈것도 대폭 추가! 버스와 지하철, 심지어 헬기에 UFO까지?! 개성 넘치는 손님들의 등장. 라면이 먹고 싶어요, 서점이 있으면 좋겠어요… 손님이 원하는 것을 이뤄주는 것도 점장의 중요한 일입니다. 단골손님이 만족할 수 있는 가게를 만듭시다! 훌륭한 가게를 많이 만들면… VIP 고객이 방문해 줄지도 몰라요! 그리고 이번 작품 특유의 상점들… 화석 전시장이나 영화관, 수영장… 거기에 목장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가진 가게를 조합해 보세요! 특별한 전문 플로어를 만들어 봅시다. 경기와 날씨를 고려해 전략적인 경영을 펼쳐 빅세일과 라이벌 백화점과의 대결에서 우위를 점합시다! 세계에서도 유명한 「5성급 백화점」을 목표로 지금, 신입 점장의 새로운 활약이 펼쳐집니다! 백화점 스토리2에서 고층 백화점을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