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마스터 암살자 업그레이드 번들 2
다음 항목이 포함된 업그레이드 번들로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를 더 풍부하게 즐겨 보세요. - 번개 팩: 천둥처럼 달려들고 치명적인 무기를 휘둘러 빠르게 적을 처치하십시오. 이 무기 팩에는 검과 단검이 하나씩 들어있습니다. - 지니 팩: 지니의 옷을 입고 독 묻은 칼을 휘둘러 적을 천천히 쓰러뜨리십시오. 이 팩에는 복장, 검 및 단검이 들어있습니다. - 화염 악마 팩: 불타는 무기로 저승세계의 괴물을 소환해 적의 영혼을 찢어버리십시오. 이 팩에는 복장, 검, 단검, 탈것 스킨, 엔키두 스킨 및 복장 염료가 들어있습니다. - 마스터 암살자 팩: "넌 어둠을 벗어나 빛으로 향하게 될 것이다." 이 상징적인 암살자 로브를 보면 이 문구가 떠오르는군요. 이 팩에는 의상 4개가 들어있습니다. - 수호자 팩: 옛 신전의 수호자 의상을 입고 모래 속에 묻혀버린 최초 문명의 비밀을 수호하십시오. 이 팩에는 의상 및 탈것 스킨이 들어있습니다. 또한, assassinscreedmirage.com\digital-artbook에서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아트북과 엄선된 특별 게임 사운드트랙이 포함됩니다. 이 콘텐츠를 플레이하려면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원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