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 반란 시즌 번들
100개 등급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시즌 패스, 독점 의상, 500 프리미엄 크레디트, 등급 건너뛰기 20개로 등급을 건너뛰고 즉시 보상을 획득하세요! 이번 시즌에만 이용할 수 있으므로 늦기 전에 획득하세요! 알림을 받지 못했다면 게임 내 인벤토리에서 특별 배달 탭을 확인하세요. 참고: 이미 프리미엄 시즌 패스를 구매했다면 이 번들로 추가 패스 또는 혜택 중첩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므로 반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