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를 위한 돈 2부: 다섯 발 앞서기
“독수리를 위한 돈” 2부에서 패거리는 새로운 데빗 가문 인물에 도전하기 위해 루이지애나로 복귀합니다. 늪지대에 새롭게 등장한 장소를 탐험하고, 이사벨과 재회하여 부두술을 마음껏 악용하고, 여러분의 재능에 걸맞은 적수인 배후의 인물을 상대하세요.